top of page

5월 13일 교회 소식



1) 우리 교회 자녀들 이야기




지난주일 어린이 주일과 어버이 주일을 맞이해서 연휴기간이라 노영현집사님과 아들 김경준학생이 다녀갔습니다. 또 경북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이하람청년도 예배를 드렸습니다.


몸도 마음도 훌쩍 커진 모습이 너무나도 대견하고 반가왔습니다. 그리고 군생활을 하는 오성진청년이 상병으로 진급을 해서 유경희권사님이 군생활을 잘하고 있는 아들 때문에 더욱 감사해서 이번주에도 떡으로 교회를 섬깁니다. 그리고 항상 기쁜마음으로 아빠와 함께 반주로 오후예배를 섬기는 건국대학교에 재학중인 박주은 청년에게 강남에서 만나 점심을 사주며 격려를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더욱 아름다운 일들이 한주간동안 많이 있었습니다.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 대심방 이야기






이번주에도 최성희집사가정, 배영숙집사가정 대심방 예배를 드렸습니다. 수요예배를 마치고 교회사무실에서 드린 최성희집사님 가정을 위한 대심방예배는 특별한 하나님의 은혜가 있었습니다. 예배에 이어 사랑하는 남편 김구권찰과 아들 김준어린이를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뜨겁게 기도를 하였습니다.그리고 지난 금요일 오전 배영숙집사님 사업장인 반하바커피숍에서 대심방예배를 드렸습니다.


여러 가지 어려움가운데 주신 하나님의 말씀이 큰 소망이 되었고 특별히 예배를 마치고 새우복음밥을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때 마침 김금순권사님과 임명자권사님이 합류하셔서 오랜만에 즐거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3) 농사 이야기





지난주 생활오수와 정화조에서 나가는 하수관연결공사가 후 남는 흙이 꽃밭을 덮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이곳에다가

고랑을 만들어 고구마를 심기로 하였습니다. 올가을에는 주일날 점심에“고구마데이”를 할수 있을만큼 고구마를 많이 수확했으면 좋겠습니다.


4) 주일 준비 이야기



화창한 토요일 리브가팀 박숙희권사님 정석춘권사님 서흥준안수집사님이 부지런힌 주일준비를 하셨습니다.

박숙희권사님은 감기 때문에 두주간동안 교회에 오지못하셨고 장석춘권사님은 여전히 원인모를 입병 때문에 고생을 하셨습니다 다행히 박숙희권사님도 회복이 되셨고 장석춘권사님도 원인이 발견되어 치료받고 계시다는 말씀듣고

함께 기도했습니다. 항상 변함없이 교회를 섬기시는 서흥준안수집사님과 리브가팀을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5) 토요 칼럼: 말씀의 법궤를 앞세우며 살아야 합니다


미국의 유명한 햄버거 체인점 ‘인앤아웃(IN-N-Out)’은

해리와 에스더 스나이더 부부가 1948년에 설립한 기업입니다.

몇 년 전 미국의 한 음식점 전문잡지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레스토랑에 선정되는 등, 지금까지도 미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음식점입니다. 이 회사는 신선한 재료를 공급하기 위해 주로 고속도로 인근에 매장을 세우고, 냉동이 아닌 생고기 패티만을 고집합니다. 생감자를 즉석에서 잘라 튀긴 프렌치프라이도 인기의 비결입니다. 그러나 이 회사가 유명한 또 다른 이유는 회사 제품 이곳저곳에 성경 구절을 새겨넣는 크리스천 기업이기 때문입니다. 햄버거 체인인 “인 앤 아웃”은 신명기 28장 6절에 “네가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이니라”에서 착안해 만든 이름입니다.


이처럼 성경을 기반으로 시작한 기업이기에 모든 음료수 컵 밑에는 요한복음 3장 16절이 새겨져 있고 디저트 셰이크 컵에서는 잠언 3:5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햄버거 포장지에는 요한계시록 3장 20절이 새겨져 있고, 프렌치프라이 바구니에는 잠언 24장 16절이 적혀 있습니다.


이 얼마나 하나님이 기뻐하실 모습이며 왜 하나님께서

축복하시지 않겠습니까?

성경을 보면 이스라엘 백성들이 법궤를 맨 앞에 두고

행진했고 그럴때 요단강이 갈라지고 여리고성이 무너졌고싸움에서 승리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인생이라는 광야에서 살아가면서 누구나 복을 받고 누리며 살고 싶지만, 말씀을 앞세우고 실천하며 살아가는 사람은 적습니다


이러한 때 우리는

크리스천 기업인 인앤아웃처럼

돈을 버는 것보다 하나님의 이름과 그분의 말씀을 먼저 앞세우고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주시는 놀라운 축복을 받아

형통을 삶을 살아가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 네게 명령하는 그의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청종하면 이 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이르리니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을 것이며 네 몸의 자녀와 네 토지의 소산과 네 짐승의 새끼와 소와 양의 새끼가 복을 받을 것이며 네 광주리와 떡 반죽 그릇이 복을 받을 것이며 네가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이니라(신 28:1~6)” “아멘”

조회수 1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