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4월 9일 교회 소식



1) 경기남 강원지역총회




기하성 경기남․강원지역총연합회는 지난 4월 3일 수원순복음교회(이요한 목사)에서 제72차 제3회기 정기지역 총회를 개최하고, 지역연합회장에 오황동 목사를 재추대하여 지난 회기 사무를 처리하고 오황동목사의 추천으로 여덟명의 부회장과 총무 회계 서기 재무와 새로 세워진 각지방회장들을 만장일치로 인준하여 교단과 지역연합회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새로 세워진 신임임원은

△부회장 한삼섭 목사, 윤도원 목사, 손문수 목사, 하용달 목사, 진덕민 목사, 이희수 목사, 최용우 목사, 박영진 목사 △총무 정찬수 목사 △서기 양병열 목사 △재무 김병태 목사 △회계 명광현 목사입니다.

총회와 경기남 강원지역회장을 연임하게 된 당회장 목사님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


2) 복도 / 벽지


여름철 소나기가 내리면 빗물이 흘러내려 부풀어 올랐던 복도의 루바를 교체하였고 복도 양쪽에 잔뜩달려있던 게시판 을 철거하였습니다. 앞으로 도배를 마친후 벽쪽에 디스플레이가 필요할 때 조그만 예쁜 액자로 교회를 빛나는 모습을 담아놓을 계획입니다 . 남은 공사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풍성한 부활절 예배




예수님이 고난당하신 마지막 한주간이 지나고 부활절이 다가왔습니다.예수님 부활로 우리 모두에게 부활생명과 능력 그리고 축복이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우리교회는 매년 계란도매를

하시는 부광축산(대표 지창규성도) 정정숙집사님이 선물로 드리셨습니다. 그리고 꽃꽂이는 김춘녀권사 최성희집사님이 드리셨고 류경희권사님이 떡을 나눠드리게 되어 풍성히 섬기게 되었습니다. 우리 성도들은 부활절헌금을 준비해 드려 주님의 부활을 기쁨하며 감사하겠습니다. 주님이 부활하신 이날을 기념하여 함께 준비하고 특별찬양으로 순서를 맡아 준비하는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4) 목사님 안과 수술


당회장 오황목사님이 이번주 화요일 영등포김안과에서 백내장수술을 합니다. 금주 화요일(4월11일)에 오른쪽 눈, 다음주 화요일(4월18일)에 왼쪽눈 수술을 하고 매주 수요일 에는수술이 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서울에 올라가서 영상과 함께예배를 드립니다. 백내장수술로 인해 목사님이 시력이 안정될때까지 썬글라스를 착용하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5) 아름다운 주일 준비




춘래불사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봄은 왔지만 아직 날씨가 추워 봄같지 않다는 말입니다.

이미 벚꽃은 피었다가 지고 있음에도 꽃샘추위 때문에 아름답지만 쌀쌀한 아침 리브가팀(팀장:박숙희권사 김남순 서흥준 이여경 장석춘 윤도순)이 교회에 나와 청소를 하였습니다. 특별히 면역이상으로 입술이 아파서 고생을 하시는 장석춘권사님과 힘든 가운데 최선을 다하는 리브가팀의 건강을 위해 특별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조회수 18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