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월 4일 교회 소식




1) 경기남 강원지역 실행위원회


지난주 월요일 경기남.강원지역회(총회장: 오황동목사) 실행위원회가 우리교회에서 있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장소변경으로 인해 결정된 일이지만 총여선교회에서 목사님들을 맞이하여 안내하고

맛있는 식사로 잘 섬겨주셨고, 또 배영숙집사님 사업장에서 맛있는 차로 정성껏 섬겨주셨습니다.


그리고 교회에서 전기선장로님 사업장에서 벌꿀을 구입해 선물을 드렸습니다.

수고한 총여선교회와 섬겨주신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2) 당회장 목사님 생신


지난 주간 목사님생신을 맞이하여 각 기관에서 섬겨주셨습니다. 특별히 오랜만에 장로님들 부부이 마련한 식사를 나누며 그동안의 섬김에 감사하며 함께 교제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섬겨주신 각 기관과 장로님들을 축복합니다.


3) 리브가팀 주일준비




이번주에는 리브가팀 팀장 박숙희권사님, 장석춘권사님 그리고 서흥준 안수집사님이 주일을 준비하였습니다.

청소를 마치고 사모님과 함께 한 교제에는 장석춘권사님이 키우는 예쁜 강아지 자랑을 시작으로

서홍준안수닙사님의 강아지 고양이 자랑에 이어

사모님이 교회에서 밥을 주는 길냥이들의 소식으로 웃음꽃이 만발하였습니다.

“네몸의 자녀와 네 토지의 소산과 짐승의 새끼와 소와 양의 새끼가 복을 받을것이며..” (신28:4절)

주의 일에 헌신하는 여러분들을 말씀으로 축복합니다.


4) 충주사업장예배




지난 목요일 화창하지만 봄바람이 여전히 부는 쌀쌀한날씨에 충주스파렉스와 셀리나 사업장 축복예배를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물이 터질만큼 넘치는 축복을 허락해주시기를 간수하며 말씀을 전한후 뜨겁게 기도를 드린후

“아리랑”이라는 음식점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함께 교제를 나누고 돌아왔습니다. 충주스파렉스와 셀리나 사업장을 축복합니다



5) 봄철 대심방에 대하여


2023년 대심방을 시작합니다.


대심방은 일년에 한번씩 당임목사님이 성도들의 가정을 방문하여 형편을 살피고 그가정을 위해 축복예배를 드리는 의례입니다. 코로나와 여러 가지 이유로 한동안 중단이 되었던 대심방을 3월부터 시작합니다.

심방일정은

1. 장로님 안수집사님 권사님 집사님 성도님들 순서로 진행합니다

2. 이번심방은 정해진 주간에 일정을 조정하여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3. 원하시는 경우에는 교회에서 찿아오는 심방을 드릴수 있습니다

4. 심방일정에 관한 조정은 최경숙사모님에게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6) 다음주에 터키지진 헌금 참여합니다.



지난 2023년 2월6일 터키-시리아에서 7.5강도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이로인해 터키에 4만5천명 시리아에 6천명을 포함하여 5만염의 사망자와 부상자수는 토탈 13만7천명의 인명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이로인해 수많은 이재민과 부상자가 발생하고 어린이 아사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총회에서 10억을 지원하기로 하고 한국교회에서 10억을 추가로 모금하여 터키-시리아에 지진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보낼계획입니다.

우리교회도 함께 참여하기 위해 다음주일은 터키-시리아 지진피해 헌금을 드리는 주일로 지키겠습니다.

지진으로 고통받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헌금을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16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