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교회 소식



1) 정종선 장로 오부덕 권사 사업장 예





벌써 오월의 마지막 주간이 되었습니다. 한달을 보내고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새로운 달을 맞이하면서 축복해 주시기를 간절히 간구하는 사업장축복예배는 항상 은혜롭습니다

오랜 세월 변함없이 은혜를 사모하고 예배를 기다리는 장로님과 권사님의 신앙이 존경스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스라엘백성들을 구름기둥 불기둥으로 인도하신 하나님, 6월에도 함께하시고 인도하시고 보호해주시기를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


1) 교회 벤치 수리





주어진 시간들을 보람있게 보내기 위해 시작한 목공을 통해 교회벤치도 수리하고 망가진 그네도 수리를 하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교회에 모이는 일도, 예전같이 교회봉사하는 일도 쉽지 않은데 배운 기술로 교회이곳 저곳을 수리할수 있게 되어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 화단 관리



날로 무성해지는 교회주변의 나무와 풀이 보기는 좋은데 관리는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새로운 장비로 화단을 정리 하였습니다. 늘 수고하는 이한동 안수집사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3) 사회 복지사 자격증



2015년 공부하다가 미뤄놓았던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공부를 하게된 동기는 연세드신 어른들이 요양시설에 모셔지면서 예배생활이 중단이 되는 것을 보면서 차라리 요양시설을 운영해 우리성도들이 천국갈때까지 마음놓고 예배드릴수 있도록 해야 하겠다는 마음을 주셔서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던중 코로나로인해 공부할 시간을 얻게되어 마무리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 자격증을 어디까지 쓰실지를 기도하며 하나님께 맡겨드리며 영광돌립니다.

조회 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