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 소식
1) 내추럴 올림피아 피티 및 피트니스
지난 토요일 오경석안수집사님과 김근숙집사님 사업장에서 오월 사업장축복예배를 드렸습니다.
완연한 봄기운에 나른한 토요일 오후 한주간 피로에 쉬고 싶을 시간인데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오경석집사님은 일찍 나와 예배를 기다리고 있었고 하나님께서 예배를 받으시고 귀한 은혜를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오경석집사님 김근숙집사님 수업위에 복을 주시고 특별히 다니엘 에스더 드보라 사무엘과 집사님들 영육간의 건강위에게 오월에도 큰 복을 허락해주시기를 축복합니다.
2) 정종선 장로
매달 함께 사업장축복예배를 드리러 동행하던 김춘녀 권사님과 최성희집사님을 코로나건강수칙 때문에 성전에 남겨두고 충주사업장 축복예배를 드리러 다녀왔습니다.
정종선 장로님. 오부덕권사님은 사업장을 개업하시면서 감사예배를 드린 이후로 지금까지 한달도 빠지지 않고 매달 주의종을 초청하셔서 사업장축복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확고한 믿음과 뜨거운 열정이 없이는 불가능한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사라를 축복하신 하나님의 축복이 오월에도 넘쳐나시기를 축복합니다
3) 이한동 안수집사
미세먼지가 많은 날, 어느날 교회앞마당에 한 남자가 주차장앞 잔디밭에 앉아 풀을 뽑고 있었습니다. 여자들도 쪼그리고 앉아 풀울 뽑는 일이 쉽지 않은데 신체가건장한 남자가 쪼그리고 앉아서 풀을 뽑는 일은
더욱이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나 이한동안수집사님은 시간이 나는대로 틈틈이 교회주변을 돌아보는 일을 내일처럼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하나님이 이한동안수집사 김지희집사 가정에 복을 주셔서 이슬 양이 5월 15일 1시에 아모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위하여 함께 기도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기 바랍니다
4) 배영숙 집사
지난주일 배영숙집사님이 예배를 드린후 기도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난번 교통사고를 당하여 한동안 고생하였던 집사님이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퇴원하셔서 사업을 재개한후 좋은 승용차를 주셔서 기도를 받기
위해서 였습니다. 그 큰 사고가운데서 건강을 회복하게 하시고
화창한날씨에 힌색차량의 신형소나타를 타고 오게 하신 하나님께 찬양드리며 안전하게 지켜주시도록 간절한 마음으로 축복기도를 드렸습니다.
교회 소식
1) 5월표어
5월은 어린이 주일 어버이주일 부부의 주일 스승의 주일 성령강림주일이 주마다 기념일이 있는 가정의 달입니다.
그 주의 기념일의 이름을 되새기면서 서로를 섬기셔서 여러분의 가정에 인생의 기쁨과 행복이 활짝 피어나게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תגובו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