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교회 소식

성도 소식

1) 뉴랜드올네이쳐



코로나바이러스 19로 인해 사회 모든 부분이 어려운 가운데

주)뉴랜드 올네이쳐(대표:이판호 회장)도 힘들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꿋꿋하게 승리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뉴랜드 올네이쳐 총무이사이신 윤영순 권사님이 목사님 편에 고급 화장품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주일에 변함없이 교회를 섬기시는 우리 성도님들에게 한 개씩 나눠드리려합니다.

㈜ 뉴랜드올네이쳐에서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질좋은 건강식품과 국내시판은 물론 전세계로 수출하는 고급화장품을 판매하고 있고 우리교회에는 이여경권사님이 뉴랜드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핸드폰: 01084313489)






2) 김창례 권사님

지난주일 예배를 마치고 여주에 있는 병원으로 권사님을 심방하기 위해갔지만 친척이 아닌관계로 면회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교회로 돌아와 중환자실에서 보시도록 심방영상을 찍어 보내드렸습니다

심방영상에는 예수님십자가 대속의 은혜와 부활에 대한 믿음과 소망, 그리고 영접기도문, 임종을 앞둔 담임목사의 특별기도가 담겼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기도에 동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3) 청소

오늘 예배를 위해 에스더팀(팀장:박명순권사)의 청소가 있었습니다. 어제 금요일 오전과 주중에 박명순권사님과 팀원들이 모두 각자 맡은 구역을 청소하였습니다. 교회가 항상 깨끗한 것은누군가 교회를 이름도 빛도 없이 천사와 같이 섬기시는 일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해서 그분들을 위해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