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 교회 소식

성도 소식

1) 정종선 장로 오부덕 권사

충주스파렉스 셀리나커피숍 사업장 예배를 드렸습니다. 사업의 역경과 지역이동을 자제해주기 바라는 주변의 부담도 극복하고 예배를 드리시고 섬기시는장로님 권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2) 배영숙 집사




자동차를 폐기해야할 만큼 커다란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해 있던 집사님이 퇴원하여 집에서 치료중에 있습니다. 아들 현규가 반하바커피숍을 오픈하였고 새로운차량을 구입하고 기도받기 원하여 심방하고 축복하였습니다. 고난을 극복하고 믿음으로 일어서는 배영숙집사님, 그리고 아들 현규를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3) 최성희 집사

최성희집사님 부친께서 갑작스러운 병환으로 입원하셨습니다. 소식을 듣고 집사님과 자매들은 당황스런마음으로 주문진으로 달려갔습니다. 집사님, 아버님 속히 쾌차하시기를 성도들과 함께 기도합니다. 늘 아름다운 모습으로 주님을 섬기는 집사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4) 손우태 성도

손우태 길희자매의 아들인 손동아어린이가 돌을 맞아 감사하여 할아버지 할머니 손종은. 문미경집사님 가정에서 주일에 떡을 섬깁니다. 손우태.길희 권찰님 아들 동아를 낳아 키우느라 수고했어요. 하나님이 선물로 주신 아들 동아가 예수님처럼 몸도 마음도 영혼도 건강하게 자라 하나님과 사람에게 존귀히 여김받고 사랑받게 되기를 축복합니다.


5) 서용례 집사

서용례 집사님 어머니도 집에서 넘어지셔서 기독교병원에 입원하셨습니다. 연로하신 가운데 입원해 주술을앞두고 계신 성도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라고 연세드신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어머님 건강 때문에 기도하는 집사님을 응원하며 축복합니다.


6) 최명선 집사, 원광식 집사



청소를 마치고 SUB 차량에서 노부부가 내려서 모두가 궁금했는데 최명선 집사님,원광식 집사님이 농사를 지으신 사과와 고구마를 선물로 들고 오셨습니다. 오랜만에 성전에 오신 집사님들은 감격스러운 마음으로 성전에서 한참 기도를 하신후에 말씀을 나누고 기도를 받으신후 돌아가셨습니다.

코로나가운데서도 교회를 잊지않고 성전에 올라와 기도하고 감격해 하시는 집사님들 건강하시고 늘 평안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


1) 교회 학교 예배 안내 교회학교 통합 교육을 위해 2월 28일부터 교회학교 통합예배를 시작합니다.

아동부, 학생부, 청년부가 함께 예배드리고 특화 교육을 위해 소모임을진행합니다.

원활한 예배를 위해 아동부, 학생부 교사들이 회의를 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사항을 교회 소식과 학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교회 학교 수료 및 장학금 소식


올해에 상급학교로 진학하는 교회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일 2021년 2월7일 주일예배때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2020년은 특히 코로나로 인해 교회 교육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 가운데서도 신앙을 유지한 학생들이 있으며, 또한 격려의 마음으로 동일하게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사무엘 어린이는 유치부에서 주일학교로,

오다니엘, 김솔지, 김한울 학생은 주일학교에서 중등부로

임예진 학생은 중등부에서 고등부로

박성현, 민서현. 학생은 고등부에서 청년대학부로 진학을 합니다

졸업하는 학생들을 축복하고, 장학헌금을 드려주시는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음세대를 위해 교회학교를 섬기시는 오한별목사와 교회학교 교사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3) 청소



오늘 청소는 에스더팀(팀장:박명순권사)의 박명순권사 원영식권사 정순영 집사님의 수고와 헌신이 있었습니다. 청소를 마치고 잠시 교제하던중 박명순권사님 남편 김주연성도님의 사업에 좋은일이 있어서 함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늘 말없이 지지하고 헌신하는 권사님들, 집사님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조회 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