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오한별

9월 마지막 주 교회 소식

1.교우 소식


1) 최기식 장로





아주 오랜만에 최기식장로 생일을 맞이하여 온 가족들이 함께 모여 축하하고 식사를 나누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장로님의 가족들은 모두 우리 교인들입니다. 아브라함과 같이 믿음으로 가정을 이끌어가는

최기식장로님과 함께 헌신하는 김춘녀권사님 두분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축복합니다.



2) 김금순 권사





오랫동안 변함없이 함께 기도하고 교회를 섬겨오는 장로님과 권사님들이 김금순권사 생일에 모처럼 원주외곽의 한 카페로 나들이를 하였습니다.만나면 늘 즐거운 성도들, 끝까지 면류관을 잃치 않고 변함없는 모습으로 주앞에 서기를 바랍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3) 주일학교





비대면 예배 상황에서 교회학교교육이 속수무책인 가운데 우리교회는 아이들과 영상으로 예배를 드리며 프로그램을 잘 진행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특별히 3주차 선교사이야기를 업로드하면 아이들이 적극관심을 갖고 보는데 복습문제를 카톡으로 보내서 답을 보내면 편의점 모바일쿠폰이나 이하경 청년이 만든 쿠키를 선물로 보내주면 대단히 호흥이 높습니다.

교회학교 위해 애쓰고 수고하는 이세연안수집사 현정금집사, 박상우안수집사 조미정집사 가정 그리고 청년교사들의 가정을 사랑하고 존경하고 축복합니다



4) 청소팀






비대면 시기에 한달에 한번씩 못다한 이야기를 하며 고제를 나누는 것은 교회청소로 헌신하는 분들의 축복입니다. 청소를 하면서 은혜를 나누는중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운때에 때마춰 버스 할부가 마쳐짐으로 커다란 부담을 덜게 하심감사하며 그동안 일천번제를 통해 주신 은혜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조회수 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