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7월 24일 교회 소식


성도 소식


1) 김구 권찰


지난 토요일 김구권찰이 교회에 와서 함께 안부를 나누었습니다.

주문진순복음교회 출신인 김구권찰은 최성희집사, 아들 김준어린이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별히 최성희집사는 시어머니 정춘화권사님(주문진순복음교회)과 함께 나오미와 룻과 같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각각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으로 주를 섬기는 김구권찰 최성희집사님 가정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 최선해 집사






센트럴파크 부동산사무실(대표: 최선해집사)에 기도심방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뜨겁고 엄중한 시기인데도

혁신도시에 위치한 좋은 조건의 전세, 월세, 매물 건등으로 매일 바쁜 일상에 보낼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한다는 간증에 은혜를 받고 마




음껏 축복기도를 하였습니다.


김봉철집사님 최선해 집사


님 김솔지 김지율 파이팅!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3) 교회 입구 공사


포스코아파트에서 교회로 진입하는 도로공사가 한창입니다. 포스코정문을 지나 콘크리트 포장을 뜯어낸 상태에 있습니다.


포스코아파트를 앞을 지나기전 속도를 줄여서 진입하셔야 충격을 피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잊지 마시고 불편한일이 일어나지 않토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CBS




지난 목요일(22일)일 비즈인에서 CBS이사회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강원CBS대표로 수고했던 고진화대표가 본사 선교팀으로 올라가고

아나운서국장으로 섬겼던 정예현대표가 부임해 CMS 모금을 통한 CBS룰 후원을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방문전도가 쉽지않아 전파방송의 역할이 중요해진 가운데 CBS가 복음적인 방송으로 거듭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교회 청소


찌는 듯하 더위에도 마르다팀(팀장:박옥화권사)의 박옥화 김금순 정순영집사님이 이른아침부터 나와 주일준비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청소를 마친후 그동안의 삶을 나눈후 기도를 마친후 목사님이 타주신 시원한 냉커피를 들고 내일만나기로 하였습니다.


한여름 무더운 일기에 청소로 교회를 섬기는 마리아팀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조회수 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