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 교회 소식

1. 성도 소식



1) 정정숙 권사


정정숙권사님이 등록하셨습니다. 권사님은 문연지집사님의 어머니이신데 금번에 따님이신 문연지집사님이 모시게 되면서 본교회에 등록하셨습니다. 원주로 이사오신 권사님은 가까운 교회를 희망하셨지만

문연지집사님이 우리교회를 자랑하시면서 모시고 나오신후 열심히 교회를 출석하고 계십니다.

권사님과 집사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 정종선 장로 오부덕 권사 근황



지난 주일 20일 예배를 마치고 장로님 근황이 궁금해서 윤도순권사님이 전교인들에게 주신 떡을 가지고 찾았습니다. 장로님 권사님은 건강하셨지만 코로나방역을 위한 정부의 시책 때문에 정상영업을 못하는 안타까운 가운데 있었습니다.

영상예배를 드리며 준비한 오부덕권사님의 주일헌금과 장로님이 준비하신 십일조, 감사헌금, 장로회비를 드리셔서 간절한 마음으로 축복기도를 드렸습니다. 사랑하는 장로님 권사님, 반드시 건강하시고 승리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1. 교회 소식

1) 송구영신예배 안내

올해 우리 교회는 송구영신예배를 비대면 예배로 드립니다. 31일 당일 보내드리는 유튜브 링크를 통해

오후 11시에 예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함께 예배를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온라인 헌금 안내

통장 입금내역 확인 문제로 6글자 이상으로 송금인을 입력하시면 송금인 확인이 어렵습니다.

온라인 헌금을 보내실때는 '헌금 종류 2글자' + 이름 '3글자'로 부탁드립니다.


예시) 감사헌금 : 감사김철수 / 주일헌금: 주일김철수 / 선교헌금 : 선교김철수 등




3) 성탄 및 연말 연시 달력과 선물


목사님이 기도하시는 중에 “내 백성을 위로하라”는 말씀을 듣고 성탄절을 전후해서 작은 선물을 나누워 드렸습니다. 사모님과 최성희집사님이 나눠주었지만 미처 다 나눠드리지 못하여서 비대면상황에서 가능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주님의 마음이 전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4) 청소


이번주는 에스더팀(팀장:박명순권사)이 교회 청소를 하였습니다. 원영식 최성희 서용례 집사님이 이른 아침 2020년, 마지막 주일 청소를 하고 잠시 회의실에서 교제를 하였습니다.

박명순권사님은 몸이 불편하셔서 처음으로 함께 하지 못하였습니다 저도 조금 후에 전화할 생각입니다. 안부를 물어주시기 바랍니다. 올해도 수고하신 24명의 믿음의 용사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조회 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