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교회 소식

1. 성도 소식



1) 김지희 집사




월요일과 화요일에 쉬는 직장생활 때문에 주일성수를 하지 못하는 김지희 집사님을 찿아가 만났습니다.

때마침 집사님은 분주히 일하고 있었지만 언제나 그러하듯이 온화하고 변함없는 모습으로 반갑게 맞아

주었습니다.

금주 토요일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내년 봄으로 예식을 미뤘습니다.

사랑하는 이한동집사님 김지희집사님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슬이와 병준를 위해서도 잊지말고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김창례 권사




곧 천국 가실 것 같아 한걸음에 달려가 임종예배를 드렸던 김창례권사님이 회복되셔서 자택으로 오셨습니다. 손종은(문미경)부부 집사님의 요청으로 감사예배를 드릴때 권사님은 함께 찬송도 부르셨고 “아멘”으로 화답하셨습니다. 건강하시고 성령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1. 교회 소식


1) 위로 콘서트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모이는 일이 쉽지 않았지만 온택트 비대면세상에서 개개인이 격리된 성도들을 위로하고 원주cbs 개국5주년 기념하기 위해 음악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양명환 동부연회 감독의 설교에 이어 오황동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후 테너 이진구, 소프라노 김태영 윤혜진 베이스 김현호 바이올린 김은영 티아노 김태용 오보에 김주영님의 순서로 공연이 있었습니다.




2) 기독교 연합회




지난 목요일 오전 11시 기독교연합회 정기총회가 있었습니다.

신임회장으로 원일장로교회 정운찬목사님이 수고하시게 되었습니다



3) 기독교 연합회



오늘 예배는 리브가팀(팀장:박숙희권사)의 헌신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몸이 불편한 장석춘권사님만 못나오시고 박숙희권사님, 이여경 권사님, 김남순권사님, 서흥준안수집사님이 청소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꽃꽂이를 위해 나온 김금순권사님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교제하고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늘 말없이 봉사하는 귀한 헌신자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조회 9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