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원주 순복음 중앙교회

6월 셋째주 교회 소식

1.심방 소식



1) 홍은종 집사

최경숙 전도사님이 홍은종집사님을 심방하였습니다. 심방후 버찌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사업장은 만종초등학교앞 자동차 경정비및 타이어판매점입니다.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전화) 010-8925-1225입니다.



2) 정정숙 집사

정정숙 집사님을 심방하고 기도해드렸습니다. 시누이이신 강혜옥집사님이 함께 계셨습니다. 강혜옥집사님은 원주로 이사오셔서 정재덕집사님과 함께 본교회에 출석하기로 하셨습니다. 반갑게 인사하고 축복기도를 해 드렸습니다.

계란 도소매업 ) 부광축산 (대표:지영준성도)은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3)박상우 안수집사

지난 주일 오후에 박상우안수집사를 만나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작년 조미정 집사님이 헌물로 드렸던 비디오 장비가 영상예배에 사용되는 것에 감사하였습니다.



4)오경석 안수집사, 김근숙 집사 가정

김근숙집사님이 아이들과 함께 새벽예배에 참석하였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예배의 자리를 지키기로 결심하고 나온 가정을 축복합니다.




2. 환우 소식


1)전우철 성도

전기선장로 전기준안수집사 부친이신 전우철성도님이 고관절 골절 수술후 성지병원에 입원중입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교회 소식


1) 음향 정검


CBS 박필상 기술국장님과 정상문 음향방송이 시스템점점및 수리가 있었습니다. 성도분들께서 원활하게 예배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음향을 점검해주셨습니다. 또한 우리 교회 유투브방송의 질은 시스템에 비해 강원도에서 최고라고 하였습니다.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순복음 가족 분들은 하나님께서 승리하게 하실 줄로 믿고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성도 여러분들을 위해 교회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습니다. 특히 심방을 원하시는 분은 담임 목사님 혹은 사모님, 교회 카카오톡을 을 통해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