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우 소식
1) 신동구 안수 집사
오랜만에 신동구 안수집사님 가족과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냈습니다. 신동구 안수집사님 가정은 부친 고 신금순 안수집사(모친 김석향 권사)에 이어 2대째 안수집사로 섬기는 가정입니다. 지금은 임명자 권사님과 함께 3대인 최신현아 집사에 이어 4대째 귀한 신앙을 이어가는 복된 가정입니다.
안수 집사님은 현재 전기공사를 시공하는 '옥합전기'라는 상호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심장소는 석탑(노영현 집사 남편)입니다.
2) 김종미 권사
김종미 권사님과 함께 꽃밭이 있는 수채화같이 아름다운 커피숍을 다녀왔습니다. 외지에서 직장생활하는 사랑하는 남편 이주석 집사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를 부탁하셨고 고명딸 한울이의 진로를 위해 상담했습니다.
특별히 예체능에 뛰어난 실력을 갖춘 한울이가 그 재능을 하나님의영광을 위해 쓰임받을수 있기를 원하셨습니다. 맛있는 점심후 비오는날에 분홍색장미와 하얗고 탐스러운 수국이 가득한 꽃밭에서 김종미권사님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 심방은 행복한 일이었습니다.
3) 새가족 등록
강혜옥집사님이 처음 예배에 출석하셨습니다. 집사님은 코로나 때문에 그동안 영상예배를 드리고 있다가
갈급한 마음에 성전에 나왔는데 큰 은혜를 받았노라 기뻐하셨습니다. 또한 이날 오선순권사님도 등록하셨습니다. 권사님도 순복음교인인데 원주에 정착하면서 타교단에 계시다가 갈급한 마음에 기도하던중 전덕예권사님을 만나셔서 예배에 참석해 역시 큰 은혜를 받고 본교회에 등록하셨습니다.
2.교회 소식
1)성가대
정세균총리의 명의로 발동된 한국교회를 향한 소모임금지를 24일 금요일 오후 6시부로 행정명령을 해제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번주에도 시온성가대가 예배를 섬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교회는 성도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