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교회 소식

1.교우 소식


1) 김금순 권사



김금순권사님이 제네시스 80을 구입하여 목사님께 기도를 받으신후 사모님과 임명자권사님을 초대해서 맛있는 점심과 함께 꽃들이 가득한 아름다운 곳에서 커피를 섬겨주셨습니다. 어렵고 힘든시절부터 변함없이 목사님을 도와 교회를 섬긴 권사님에게 계속해서 복된일만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2) 오경석 안수집사


오경석집사님은 헬스트레이너로 김근숙집사는 피트니스강사로 눈코뜰새없이 수고하는 집사님 부부와 함께 아이들을 데리고 점심을 먹고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사업으로 바쁜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시간을 갖지 못했던 다니엘,에스더,드보라,사무엘은 장마로 또랑물이 흐르는 산속의 한 카페에서 너무나 행복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이를 지켜보는 저도 큰 힐링이 되었습니다 .




3) 청소 당번



주일예배를 위해 교회 이곳 저곳을 청소하며 기도로 준비하는 마르다(팀장:박옥화권사)팀과 함께 기념촬양을 하였습니다. 이날에는 늘 함께 하던 최용이 집사님이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4) 정재덕 성도


정재덕 집사님이 교회에 출석해 등록하셨습니다. 부인 강혜옥집사님의 기도와 적극적인 권유로 교회에 출석하셨습니다. 이전에 성남순복음교회에서 열심히 신앙생활하시던 아름다운 모습을 회복하시기를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2.교회 소식


1) 목사님 근황


예배와 심방 기도와 교제, 교회영상제작편집과 증경총회장자격으로으로 재판위원회와, 갈등조정위원회에서 총회를 섬기느라,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매주 15강을 듣느라 정신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건강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10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6399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 널다리길 28 원주 순복음 중앙교회 Tel. (033) 766-4161

Copyright Wonju Fullgospel Central 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