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경읽기표
2. 신동구 안수집사
신동구안수집사님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췌장암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건강회복을 위해
암과 싸워나가는 집사님이 너무나 존경스럽습니다. 이제 50회차에 달하는 방사선치료도 잘 마치셨고
후유증인 통증만 잘 견뎌내시면 예전의 건강을 되찿게 되실것입니다.
안수집사님의 통증이 속히 가라앉고 암의 뿌리까지 뽑혀나가서 완전한 회복이 이뤄지도록 안수집사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정정숙 집사
정정숙집사님은 코로나19가 시작되면서 한번도 빠지지 않고 온라인예배를 드리며 신앙생활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이제 지난 1월31일 기준으로 마스크착용권고로 바뀌어지면서 교회에 출석하려고 했는데 안타깝게도 코로나와 대장염에 걸리셨습니다. 하루속히 회복되셔서 교회에 출석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정종선 장로
에녹은 65세에 므드셀라를 낳고 300년간 하나님과 변함없이 동행하였습니다. 장종선장로님과 오부덕권사님도 지금으로부터 10년도 더 되는 날에 교회를 출석하시면서 드리기 시작한 사업장예배를 열심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남은 세월에도 성전을 오가실수 있도록 변함없이 지켜주시고 축복해 주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세이레학교 이사
기독대안학교인 세이레 학교(교장 송미경목사)가 방문해서 이사로 섬기는 사모님에게 이사패를 만들어와 전달했습니다.
세이례학교는 우리 경기남 강원지역회에 속한 기관으로 이번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당회장 이영훈목사)와도 정식으로 MOU를 맺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전기준 안수집사
지난 금요일 이른 점심을 먹고 바쁘게 움직이다가 갑자기 전기준안수집사님 사업장을 갑작스럽게
방문하였습니다.
때마침 점심을 들려고 하던터라 추후심방을 약속하고 기도해드렸습니다.
민원 때문에 불을 피우지 못하는가운데 추운환경에서 일하시는 안수집사님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윤도순 권사
이강은 권사님이 다리와 골반 골절로 인해 기독교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올해 96세의 연세임에도 그 힘든 수술을 잘 마치시고 일반병실로 곧바로 올라오셔서 식사도 잘 드시면서 회복중에 있습니다.
다음주 수요일쯤에는 일반요양병원으로 병실을 옮기십니다. 이강은 권사님의 회복과 병상수발을
하시는 며느님 윤도순권사님의 건강과 유현석권찰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