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2월 5일 교회 소식

작성자 사진: 오한별오한별

1. 성도 소식



1) 오경석 안수집사


N.O.P.T.S(내추럴올림피아퍼스널트레이닝스튜디오: 대표 오경석안수집사) 사업장 축복예배를 드렸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긴 터널을 지나가는 오경석 안수집사님과 김근숙집사님 사업장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이여경 권사

목요일 교회에서 기도모임과 청소를 마치고 이여경권사님이 맛있는 삼겹살을 점심으로 섬겨주셨습니다. 에띰이라는 기능성속옷과 가발, 그리고 뉴랜드올네이쳐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판매하는 일로 분주하였습니다. 속히 코로나바이러스가 종식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성도들 소식

유인숙 집사님이 자동차접촉사고로 의료원에 입원중입니다. 김창례 권사님이 건강을 회복하셔서 곧 퇴원하실 계획입니다. 정정숙 집사, 최영희 집사님도 매주 유투브 실시간예배와 수요컬럼을 듣고 함께 기도하고 있다고 사모님을 통해 안부를 전해왔습니다. 주의 일에 헌신하는 여러분을 모두에게 성탄의 특별한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1. 교회 소식


1) 크리스마스 트리




대림절기간입니다.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고 사모하는 마음과 성탄의 축복이 이를 바라보는 성도들에게 임하시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사모님 최성희 집사님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하였습니다.


최기식장로님은 전면에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장식하면서 코로나 때문에 성도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안타까워하였습니다. 그러나 교회의 크리스마스트리도 장로님과 성도들의 마음을 담아 성탄 축하 하는 모습으로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것입니다.


2) 청소



한나팀(팀장:류경희권사)이 주일을 위해 김춘녀권사. 현정금,최선해 집사 님이 기쁜 마음으로 수고하였습니다. 마침 로비의 크리스마스트리옆에서 빨간앞치마를 두르고 사진을 찍은 모습이 산타크로스컨셉 같아

보여 더 귀하게 느껴졌습니다 변함없이 애쓰고 헌신하는 귀한손길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Comments


26399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 널다리길 28 원주 순복음 중앙교회 Tel. (033) 766-4161

Copyright Wonju Fullgospel Central Church.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