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 교회 소식

성도 소식

1) 오경석안수집사




내추럴올림피아퍼스널트레이닝스튜디오 & 피트니스 사업장 축복예배가 있었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주님을 섬기는 집사님의 가정과 사업장 위에 봄과 함께 찿아온 부활의 기쁨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 정종선 장로 오부덕 권사



충주스파렉스 & 셀리나커피숍 사업장예배를 드렸습니다. 코로나 세상에서 그 어느해보다 힘든 겨울을 보낸 장로님과 권사님의 사업장위에 온화한 충주의 봄날과 같이 새봄에는 부활의 기쁨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교회 소식


1) 새가족 등록




새가족이 등록하였습니다. 항상 잃어버린 한 영혼을 찾기 위한 목자의 심정으로 전도에 힘쓰시는 이여경 권사님을 통해 남정임성도님이 교회에 등록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누구든지 저를 믿는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3:16)절 말씀에 “아멘”하신 성도님에게 이 성경구절이 영원한축복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2) 청소



깨끗하고 청결한 주일준비를 위해 마르다팀(팀장:박옥화 김금순 정순영 조미정 최용이 오부덕) 의 주일준비가 있었습니다. 장태진장로님과 박옥화권사님은 하시는 일 때문에 금요일에 청소를 하고 김금순권사님 조미정 정순영집사님이 토요일 아침 마무리하고 잠시 즐겁게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주를 섬기는 귀한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조회 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