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 교회 소식

성도 소식

1) 오경석안수집사




내추럴올림피아퍼스널트레이닝스튜디오 & 피트니스 사업장 축복예배가 있었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주님을 섬기는 집사님의 가정과 사업장 위에 봄과 함께 찿아온 부활의 기쁨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 정종선 장로 오부덕 권사



충주스파렉스 & 셀리나커피숍 사업장예배를 드렸습니다. 코로나 세상에서 그 어느해보다 힘든 겨울을 보낸 장로님과 권사님의 사업장위에 온화한 충주의 봄날과 같이 새봄에는 부활의 기쁨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교회 소식


1) 새가족 등록




새가족이 등록하였습니다. 항상 잃어버린 한 영혼을 찾기 위한 목자의 심정으로 전도에 힘쓰시는 이여경 권사님을 통해 남정임성도님이 교회에 등록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누구든지 저를 믿는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3:16)절 말씀에 “아멘”하신 성도님에게 이 성경구절이 영원한축복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2) 청소



깨끗하고 청결한 주일준비를 위해 마르다팀(팀장:박옥화 김금순 정순영 조미정 최용이 오부덕) 의 주일준비가 있었습니다. 장태진장로님과 박옥화권사님은 하시는 일 때문에 금요일에 청소를 하고 김금순권사님 조미정 정순영집사님이 토요일 아침 마무리하고 잠시 즐겁게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주를 섬기는 귀한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조회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6399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 널다리길 28 원주 순복음 중앙교회 Tel. (033) 766-4161

Copyright Wonju Fullgospel Central Church. All rights reserved.